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바일 스타듀밸리3

by 파란물고기 2021. 12. 18.
반응형

제가...결국....2D로 결혼했습니다...! 

물론 제 플레이어/캐릭터가요!

사실 세바스찬과 결혼하고 키링으로 샘이랑 엘리엇/하비or에밀리 ((문어발))이렇게 둘 생각이였는데

어느날 (호감도를 올리던 어느날) 엘리엇 이벤트가 뜨길래 답정너였지만

듣기좋은 대답을 골라주니 하트가 9가 됐지뭐에요!!!!

아무리 좋아하는 커피/얼어붙은눈물/생선회를 줘도 안오르던 하트였는데...8에서 멈춰있었는데...

엘리엇은 그냥 대답만 해줬을뿐인데....헠!넘조탕!

엘리엇은 호감도가 9...쉐인이 아니라 셰인이였구나..쨋든...
엘리엇이랑 갑자기 잘되고싶어서 엘리엇 호감도 옾흔 엘리엇이 좋아하는 바다가재를 선물하니 호감도 10으로 올랐더라구요...이날이 아마...2년차 10월 25일?26일 이였을거에요(실제 플레이날짜:21년12월 16일)

생각해보니 비를 내리게하는 토템을 만들수있단게 생각나서 냉큼!!!!!!

비를 쏟아지게 만들었답니다^-^역시 행동력있는 나!~

그리고 비내리는 바닷가에서 고동을 사서 엘리엣에게 당장 주고싶었지만!~시간이 너무 늦어서 (1시)

다음날 소일거리도 내팽겨치고 냉큼 달려서 바닷가로 왔는데 9시전에는 문이 안열리더라구요...ㅠ

존버했다...

문이 열리네요~그대가 보이죠~ 엘리엇은 3일 뒤에 자기가 다 준비해놓겠다고 말해줬다

현실에서도 이런사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 이후로 할일없어서 사막광산 들락날락하면서 광산에 광물류 가져다 놓고 게시판 확인하려다가 발생한 이벤트

아아..이제 너네 대놓고 연애하겠단거야? 이때 게임상시간이 9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불이 훤한 가로등 아래에서 우리 사이 숨겨야 하는거 알잖아 내 직업상 어쩌구 가스라이팅하는 루이스 직업에 너무 연연하지말라는 마니..마니 이겨라!
결혼 전...맨날 엘리엇한테 가서 선물주던 어느날 발생한 이벤트!
씐기해...배를 타고 나가?
니네 하고싶은거 다해...키스도 할수있구나? 아주 쯔왑거리네.. 근데 키스 후에 캐릭터가 바들바들떠는데 대답하는 이벤트가 있어요. 호감도 10인데 발생하는 이벤트 같거든요? 저는 여기서 싫었다고 대답하면 아예 관계 쫑날거같아서 좋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했쥬. 선택은 자유.
드디어...결혼식...엘리엇 아주 잘생겨뷔네...구식정장이지만 잘생기면 다 괜찮아! 돈못벌어도 ㄱㅊ 내가 벌면 되! 농부는 돈 잘벌어 ㅋㅋㅋㅋ
찐하게 키쮸하는것도 놓치지않았어요...!
이건 결혼 후 사진이에요! 세바스찬이 좋아하는 무슨 정찬?을 가져다줬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이렇게 하트가 10개로 꽉찼더라구요..! 어쩌지..일처다부제 한번 해볼까?....(심각)
겨울이라 할게없어서 낚시하고 돌아왔더니 곤히 자고있는 엘리엇...♡

결혼 전 조금씩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고있었는데말이죠...

나름...정말 나름...벽지도 괜찮은걸로 바꿔나가고 있던 찰나인데요... 위에 곤히자던 엘리엇이...
벽지를...마음대로 바꿨더라구요....이자식...누가 건들이래...ㅠㅠㅠㅠㅠ진짜 애기방을 누가 그런색으로 하냐고ㅠㅠㅠ돌려내ㅠㅡㅠ미적센스없는 엘리엇아!!또 뭔짓을 꾸밀지 넘나 걱정되네요..

아래에는 스듀이벤트입니다.

알렉스네 대화하러 방문했는데 갑분 이벤트
저번에 알콜중독자 아빠얘기 한다음에 자기가 이룬 꿈에 대해서 얘기했었는데 자기가 너무 철없이굴었다며 사과하는 이벤트...솔직히 난 상관없단다..너랑 헤일리 정말 잘어울리거든 찡긋!
이번에도..과일좋아하시는거 같아서 과일드리러 왔는데 갑분 쿠키레시피 주는 할매
예쓰! 레시피 안사도된다
뭐였지 엊그제 플레이한거였는데 품평회!!!1년차에선 렉걸려서 상품도 못얻고 강종으로 끝났었는데 이번에는 토큰도 준다 햐 ㅠㅠ
개이득! 물고기는 10마리?12마리가 한계였다...그것도 입질 바로바로 온다면
샘이 드디어 나 왕따시키고 만든 밴드 곡을 완성했나보네요! 맨날 샘 호감도 올리려고 찾아다니면 세바스찬이랑 연주하고있고 셋이서 주점에 당구치면서 애비게일이랑 같이있고 뭐 덕분에 셋 호감도를 동시에 올리긴했지만...ㅂㄷㅂㄷ
그렇다네요...사실 농부는 아침부터 할일이 쌓여있는데 저 스케쥴 맞추느라 거의 다 못했었어요 ㅋㅋ
정확시 16시 30분쯤!!! 16시 딱 맞춰가니까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날짜 혼동한줄알았어요. 내일인가? 싶어서 스샷해놓은거 보니까 어? 오늘인데 ? 뭐지? 왜 아무도없지? 해서 마을로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니까 이벤트 뜨더라구요..ㅎ너무 설렌거 티냈나
역시나...세바스찬...나 네 여친이잖아 어떻게...나한테 한마디 말도없이 공연을 할수있어?... 샘은 그래도 말이라도 해줬는데...진짜 서운하다 남친을 떠나서 친구인데...손절각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스타듀밸리5  (0) 2022.01.02
모바일 스타듀밸리4  (0) 2021.12.26
모바일 스타듀밸리2  (0) 2021.12.18
모바일 스타듀밸리  (3) 2021.12.12
대겹 게임QA알바  (0) 2021.12.12

댓글